티스토리 뷰

삼성애니카긴급출동 알아봐요


자가용을 끌고 다니는 분들이라면 매년마다 자동차 보험료를 내면서 무슨일을 생길경우를 대비해두곤 합니다. 만약 밧데리가 방전되거나 차량의 기름이 떨어진다던지 또는 사고가 났을 경우 본인이 가입한 곳의 출동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겠습니다.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인 삼성애니카긴급출동에 대해서 확인해봐요.



차량 고장이 나거나 긴급한 상황이 발생했을때, 삼성애니카긴급출동의경우 비상구난, 긴급견인, 비상급유, 배터리 충전, 타이어 교체 및 펑크수리, 잠금장치 해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제공횟수는 특약 1년 가입 시 연간 6회 제공되며 비상급유는 연간 2회 제공이 된다합니다.



또한 서비스 내용에 따라 세부사항이 다른데 예를 들어 배터리 방전으로 운행이 불가능할때 임시 충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데 전기자동차 등 서비스 불가한 차량은 10Km 범위 내에서 충전이 가능한 곳까지 견인을 해준다고도 하네요.



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 어떠한 절차를 통해서 이용 가능한지 궁금할듯 한데요. 해당 콜센터에 서비스를 요청해서 출동접수로 출동을 요청한 뒤 필요한 장비를 갖춘 후 삼성애니카긴급출동 서비스를 제공받아보실 수 있습니다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링크
TAG
more
«   2024/04   »
1 2 3 4 5 6
7 8 9 10 11 12 13
14 15 16 17 18 19 20
21 22 23 24 25 26 27
28 29 30
글 보관함